티스토리 뷰



엠파이어 호텔 코즈웨이 베이

(Empire Hotel Causeway Bay)

"가격대비 정말 좋은곳 !!! 완전 추천!!!!"

...진 많은 맛집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먹어보는 재미도 있고 방은 약간 추웠던것 빼고는 잘 정리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홍콩 방문해도 다시 이용하고 싶네...


"정말 비추~~"

...합니다. 3. 객실 청소상태가 매우 안좋아요. 머리카락이 여기저기 뒹굴고, 4. 생각보다 좁다고 후기에 있던데 방이 좁다보니까 침대를 어린이용으로 쓰는 꼼수를 부린거 같네요...


"직원이 친절했던 호텔"

직원이 굉장히 친절하다. 그리고 방도 생각보다 작았지만 아늑하니 좋았고 따뜻한 물도 펑펑 잘 나오고 쉬고싶을 때 있으면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역이랑 거리가 살짝 멀고...




 2,454개의 후기체크 →




엠파이어 클럽 더블룸/트윈룸 (Empire Club Double or Twin Room)

더블룸/트윈룸 - 도시 전망 (Double or Twin Room with City View)

더블룸/트윈룸 - 도시 전망 (Double or Twin Room with City View)


다들 맛점 하셨나요? 금일은 홍콩여행하기에 좋은 엠파이어 호텔 코즈웨이 베이(Empire Hotel Causeway Bay)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해요.

총 276여개의 방(객실)은 겉으로는 문화적인 미적 감각이 들어나 있고 안을 들여다 보면 초고속 인터넷이나 42인치 평면 티브이 세트를 갖춘 현대적 시설이 함께 맞물려 있습니다.


엠파이어 호텔 코즈웨이 베이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쇼핑)


Fish & Vegetable Market - 도보 3분
North Point, Hong Kong - 도보 5분
Seven Seas Commercial Centre - 도보 5분
KiddY ShirLey - 도보 5분
MTR 틴하우역 - 도보 6분
홍콩 역사 박물관 - 2.4 km,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 3.24 km, 란콰이퐁 - 3.8 km, 빅토리아 피크 - 4.66 km, 오션 파크 - 5.96 km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건축가 코이치 이케부치가 디자인한 이 호텔은 그 세련됨과 우아함 때문에 방문객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호텔에서 월드 트레이드 센터나, 소고, 빅토리아 파크와 틴 하우 사원를 가는데 몇 분 안에 갈 수 있습니다.



엠파이어 호텔 코즈웨이 베이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 271,189 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 여행날짜 요금 확인 →








◇인기시설/서비스

장애인용시설, 온수, 난방 시스템, 에어컨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입실: 14시부터  퇴실 : 12시(정오)까지


◇지역

홍콩 홍콩 코즈웨이 베이




★교통


홍콩 국제공항에서 엠파이어 호텔 코즈웨이 베이까지는 택시로 약 37분정도 예상됩니다.

호텔에서 330 m 떨어진 거리에 MTR 틴하우역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약 5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엘리베이터, 애완동물 동반 가능, 장애인용 편의 시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