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사카 우메다에서 1박에 9만원 정도에 예약이 가능한 숙소 APA Hotel (Osaka Tenma)입니다. 요금은 날짜마다 달라질 수 밖에 없으니 꼭 사전에 체크하시구요. Hojuin Temple나 Tenjimbashisuji Shopping Street 등에 가보기에 좋은 위치이고, 오사카여행에서 꼭 가봐야할 장소들 중 한 곳인 우메다 스카이 빌딩는 1.89 km 정도 떨어져 있답니다.
대중교통(440m 거리), Wi-Fi (무료/전 객실), 사우나, 마사지
세부평점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우나, 마사지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흡연 가능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APA Hotel (Osaka Tenma))는 유명한 교바시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분 좋은 숙박 경험 제공을 위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 숙소의 Wi-Fi (무료/전 객실), 장애인용 편의 시설,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APA Hotel (Osaka Tenma))의 편리함과 안락함은 오사카 여행을 완벽하게 만들어드립니다..
가까운 공항 - 오사카 국제공항 (ITM) (11.84 km), 고베 공항 (UKB) (27.42 km)
편의점 - 7 Eleven (120m)
병·의원 - Higashiosaka Hospital (2.47 km)
쇼핑 - 신사이바시 스지 쇼핑 거리 (3.76 km)
버스 및 기차역 - 사쿠라노미야역 (철도) (440m), 오우기마치역 (지하철) (540m)
현금 인출기 - ATM (340m)

호텔추가설명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 사우나, 마사지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APA Hotel (Osaka Tenma))는 오사카에서의 양질의 숙박을 위한 다양한 시설/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APA Hotel (Osaka Tenma))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무선 인터넷(무료), 흡연 정책 - 금연 객실, 흡연 정책 - 흡연 가능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